– 국내외 태권도인 구입 요청, 절찬리 판매
– 동작과 기술, 입체적으로 촘촘하게 풀이
– QR 코드로 주요 동작 동영상 시청 가능
품새 베테랑 강익필 사범(국기원 품새 강사)이 두 딸(강혜원-혜수)과 함께 펴낸 『태권도 품새의 완전한 이해』(출판 기획 태권박스미디어)가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.
저자 강익필 사범은 1월 26일부터 책을 구매한 국내외 태권도인들에게 직접 사인을 한 책을 배송하기 시작했다. 책은 국내외 구매 시스템과 개별 연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. 3권 10만 원(세트 판매). 문의 010-3240-4257.

이 책은 총 3권으로 엮었다. 1권은 기본동작부터 유급자 품새 태극 4장, 2권은 태권 5장부터 유단자 금강 품새, 3권은 태백부터 일여 품새를 담았다.
이 책의 특징은 기본동작과 품새 기술을 세부적이고 입체적으로 설명하면서 한글과 영문으로 쉽게 풀이했다. 각 동작과 기술에 대한 용어풀이와 기술지침, 유의사항을 촘촘하게 풀이하고, 주요 동작은 그래픽을 활용해 입체적으로 설명했다. 특히 시대 흐름에 맞게 독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책 안에 QR 코드를 넣어 주요 동작과 기술을 동영상으로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도록 했다.
저자 강익필 사범은 품새의 개념을 확장해 “실제 상황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유기적인 신체 움직임을 품새 수련을 통하여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”이라며 “품새의 동작은 여러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, 그 기술의 해석은 신체 움직임과 힘의 운용에 적합하게 해석되어야 한다”고 강조한다.
